[스마트경제] 호텔신라는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에서 ‘새해맞이 호캉스’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새해맞이 호캉스’ 패키지는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떡국을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객실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스트리밍 서비스도 준비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새해맞이 떡국 한 상 차림’ 패키지를 선보인다.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떡국과 맛깔스러운 찬, 디저트로 풍성하게 준비된 떡국 한 상을 맛볼 수 있는 것으로 새해 첫 날 아침 7시부터 탁 트인 해운대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호텔 연회장에 장소를 마련했다.
패키지는 △객실(1박) △새해맞이 떡국 한 상 차림(2인 또는 3인)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1개)로 구성됐으며,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 12월 말일 체크인 일정으로 예약 가능하다.
테이크 아웃으로 떡국을 제공하는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새해맞이 떡국 TO GO 도시락’ 패키지로 셰프가 조리한 떡국을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해 편안하게 떡국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서부산은 아침 6시 30분부터, 울산은 아침 8시 30분부터 떡국을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서부산과 울산에서 이용 가능하며, △객실 (1박), △떡국 TO GO 도시락(2인 또는 3인)으로 구성됐다. 서부산은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1개), 울산은 △디럭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더했으며, 서부산은 이달 말일, 울산은 이달 말일과 새해 첫날 양일간 이용할 수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송년 모임이 부담스러운 요즈음 편안하고 안전한 호텔에서 영화 등 다양한 OTT(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를 감상하며 새해를 맞이하는 ‘스마트 스트리밍’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객실 TV에 연결해 유튜브나 다양한 OTT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셋톱박스 대여 서비스가 제공된다. 객실에서 연말과 새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특선 영화를 감상하는 등 랜선으로 중계되는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며 언택트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1박), △딜라이브 셋톱박스 대여 서비스, △CGV 시그너처 팝콘(1개)로 구성됐으며, 서부산을 제외한 신라스테이 전국 12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연말연시를 맞이해 호텔을 찾은 고객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윈터 대형베어 테이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라스테이 로비의 대형베어와 함께 인증샷을 찍고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신라스테이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삼성, 구로, 동탄, 천안, 울산, 해운대, 서부산, 제주 10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내년 2월 13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