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신상 ‘라 피케’ 스니커즈 출시
라코스테, 신상 ‘라 피케’ 스니커즈 출시
  • 양세정
  • 승인 2019.01.2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코스테가 새로운 스니커즈 ‘라 피케(LA PIQUÉE)’를 출시한다. 사진=라코스테
라코스테가 새로운 스니커즈 ‘라 피케(LA PIQUÉE)’를 출시한다. 사진=라코스테

[스마트경제]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새로운 스니커즈 ‘라 피케(LA PIQUÉE)’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컨템포러리 애슬레저 스타일로 디자인된 라 피케는 라코스테가 봄 시즌 전개하는 ‘라코스테 모션’ 컨셉에 맞추어 자유로운 움직임에 초점을 뒀다. 우수한 통기성의 테크니컬 피케 메쉬 소재와 뛰어난 탄력감의 울트라 라이트 솔로 완성돼 발을 편안하게 감싸는 완벽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발목 부분은 스트라이프 립 엣지로 장식되어, L.12.12 폴로 셔츠에서 찾아볼 수 있는 우아한 분위기를 스니커즈에서도 느낄 수 있게 했다.

라 피케는 남성과 여성 컬렉션으로 출시된다. 남성 컬렉션은 화이트, 블랙, 네이비 블루 컬러로, 여성 컬렉션은 화이트와 블랙, 네이비 블루, 그레이, 핑크 컬러로 선보인다. 착용 시 편안한 분위기와 패셔너블한 실루엣을 연출해주기 때문에 어떤 데일리룩에도 활용하기가 좋다. 같은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 매치가 가능해 위트 있는 커플 시밀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라코스테의 새로운 스니커즈 라 피케 컬렉션은 라코스테 전국 매장 및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