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겨울 감성 담은 패키지 2종 출시
서울신라호텔, 겨울 감성 담은 패키지 2종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1.12.0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호텔신라
사진제공=호텔신라

 

[스마트경제] 서울신라호텔은 겨울 감성을 담은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호텔은 먼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돋우는 리스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윈터 블로썸(Winter Blossom)’ 패키지를 내놨다. 서울신라호텔의 플라워 클래스는 유명인사 및 최정상급 연예인들의 결혼식 꽃장식을 도맡아온 신라호텔 플라워팀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매년 높은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이다.

이번 플라워 클래스에서는 프리저브드 플라워(보존화), 솔방울 등 겨울의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할 예정이다. 리스는 집 안 어디에 놓아도 손색없는 크리스마스 오브제가 될 수 있고, 정성 가득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체크인 당일 오후 4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19층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플라워팀의 세심한 설명이 가능하도록 소규모(최대 6인 한정)로 운영된다.

이 프로그램은 7일부터 22일 중 매주 화~목요일에 진행되며, ‘윈터 블로썸’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기준 △플라워 클래스 참여 혜택(2인), △더 신라 에코 와인백(1개), △레드 와인(1병),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한편, 객실에서 온전히 나만의 작품을 만들기에 집중하며 힐링할 수 있는 ‘인 룸 아트(In Room Art)’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튜토리얼 영상을 참고해 왁스 파스텔을 이용한 그림을 완성하며, 서울신라호텔에서의 하루를 나만의 감성으로 추억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서울신라호텔은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인 튜토리얼을 제공하기 위해 취미 미술 수업 전문업체인 ‘마이팔레트’와 협업했다. 영상에 등장하는 ‘마이팔레트’ 전문 강사의 설명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완성된 나만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인 룸 아트’ 패키지는 12월 30일까지(단, 12월 24일~25일 제외) 이용 가능하다. 본 상품에는 △’마이팔레트’ 튜토리얼 영상, △아트 키트(1세트), △신라베어(1개), △’마이팔레트’ 스튜디오 프리미엄 클래스 할인권(2매),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