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클린 전문 베니시모, 리클라이너-샤무드소파 포함 전시 상품 특가 할인행사 진행
아쿠아클린 전문 베니시모, 리클라이너-샤무드소파 포함 전시 상품 특가 할인행사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01.2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아쿠아클린 전문 기업으로 인지도가 높은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가 리클라이너 소파와 샤무드소파 등을 포함한 여러 전시 상품들을 대상으로 최대 2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자체 행사를 마련했다.

청주 가구단지 인근 등지에서 운영되고 있는 베니시모의 이번 ‘최대 25% 할인 행사’는 전국으로 구성된 쇼룸을 통해 진행될 예정으로 모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들은 가까운 곳에 방문해 이러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구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리클라이너 소파는 리클라이너 버튼에 USB 포트로 편의를 더한 ‘솔체200’, 안락함을 위한 풍부한 쿠션감을 선사한 ‘아이언’, 엣지 있는 감각은 물론 자유로운 헤드레스트 각도 조절이 가능한 ‘레플린’, 헤드와 다리에 각각 모터를 장착해 분리 작동할 수 있는 ‘스펜서’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샤무드 소파는 깊은 폭과 넓은 등받이를 갖춘 ‘레지나’, 둥근 스퀘어 형태의 감각적인 팔걸이와 높은 헤드레스트로 인해 편안한 안락감을 주는 ‘버클리’, 컬러풀한 컬러로 인테리어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주디’, 등받이를 앞, 뒤로 움직일 수 있어 죄방석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소파로 카우치, 스툴이 필요 없는 ‘해밀턴’, 헤드와 팔걸이 부분에 기능이 들어가 원하는 각도로 조정할 수 있는 ‘멜런’ 등이 있다.

관계자는 “2019년 새해를 맞아 금액적인 부담감을 최소화할 수 있는 자체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라면 언제든 자사 쇼룸에 방문해 제품을 체험해 보거나 컨설팅을 받아 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니시모는 ‘최대 25% 할인 행사’와 함께 ‘방문기 후기 작성 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4인용 리클라이너 ‘아이언’ 125만원 특가 행사’, ‘‘에닐린플러스’ 프리미엄 통가죽 런칭 기념 구매고객 소파 쿠션 2개 사은품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 사은품 증정’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쇼룸은 광주 가구단지, 용인 가구단지, 일산 가구단지 및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분당용인점, 일산본점, 천안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