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노게임즈, 턴제 카드 액션 게임 ‘네오버스’ 스팀 얼리액세스 출시
티노게임즈, 턴제 카드 액션 게임 ‘네오버스’ 스팀 얼리액세스 출시
  • 한승주
  • 승인 2019.01.1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노게임즈
사진=티노게임즈

[스마트경제] 티노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턴제 카드 전략 게임 ‘네오버스’ 얼리액세스 버전을 스팀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네오버스는 카드와 스킬, 아이템의 다양한 조합을 통해 전략과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턴제 카드 액션 게임이다. 3명의 주인공 캐릭터와 함께 다른 시공간의 세상을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용자는 300여종의 카드와 100개의 스킬을 다양하게 조합하고 활용하며 전투와 액션을 즐기고 스테이지를 정복해 나갈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새로운 카드를 획득함에 따라 조합은 더욱 다양해진다. 특히, 로그라이크 특성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전투는 운보다는 상황판단에 따른 타이밍과 전략과 같은 운영능력에 의해 승패가 좌우된다. 이용자는 게임 속 마련된 총 36개의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을 클리어 할수록 선택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가 바뀌는 등 변수도 다양해서 더욱 창의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출시는 네오버스의 정식 출시 전 진행되는 얼리액세스 버전으로 스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얼리액세스 기간 동안 밸런스를 조정하거나 여러 가지 콘텐츠를 점검하고 게임성 및 안정성 등을 확인할 예정이며, 이와 동시에 커뮤니티와 소통하고 글로벌 이용자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김동효 티노게임즈 대표는 “다양한 카드를 바탕으로 한 덱빌딩, 카드와 스킬 조합을 통한 전략, 전투에서의 화려한 액션, 창의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로그라이크를 즐길 수 있는 네오버스의 얼리액세스 버전을 출시했다.”라며, “많은 분들께서 네오버스의 여정에 합류해 전략의 끝을 경험해보시길 바라며,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전달 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더욱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게임으로 찾아뵙기 위해 노력할 테니 계속해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