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 홈런’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 홈런’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복현명
  • 승인 2021.08.1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마트러닝 부문 3년 연속 수상…약 61만명의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
“아이스크림 홈런, 더 나은 콘텐츠와 기술력 구현으로 국내 교육 산업의 혁신을 선도할 것”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아이스크림에듀가 서비스하는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마트러닝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 19주년을 맞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축제이다. 한 해 동안 경제·사회·문화·인물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투표로 선정해 시상한다. 특히 올해는 61만395명의 소비자가 투표하며 역대 최대 규모를 보였고 아이스크림 홈런은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3년 연속 스마트러닝 부문을 수상하게 됐다.

국내 최초로 스마트 홈러닝을 도입한 '아이스크림 홈런'은 혁신적인 학습 콘텐츠와 최고의 에듀테크 기술력을 통해 대한민국 스마트 학습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출시 이후 약 100만명의 넘는 고객이 체험했고 ‘아이스크림 홈런’ 누적 정회원 수는 49만명에 달하면서 2021년 현재 누적 점유율 업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일 1600만, 누적 4억 이상의 독보적인 학습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생 개개인에 맞춘 1:1 초개인화 러닝을 제공하고 인터넷 유해 환경이 차단된 전용 학습기로 300만 개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구현한다. 

학습기에는 ▲학습 전과 등 공부에 필요한 초중등 전 학년 콘텐츠 ▲3D 실감형 콘텐츠 ▲MR, VR, AR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미디어 학습 자료 ▲코드모스 코딩 ▲4차산업시대 필수역량인 소프트스킬 ▲미래직업 ▲미국필수도서 포함 홈런북카페 등 '아이스크림 홈런'만의 혁신적인 콘텐츠가 포함돼 있다. 또한 ‘아이스크림 홈런’은 학생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를 개발해 건전하고 창의적인 교육 문화를 이끌고 학생들 스스로 미래 경쟁력을 갖추도록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 홈런'은 국내 최초로 도입된 AI튜터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최대로 끌어 올리고 있다. 그리고 빅데이터 기술 기반의 인공지능 학습 분석 서비스인 'AI 생활기록부'는 1일 1600만 건 데이터를 분석해 회원들에게 개개인의 성과, 정답률, 문제풀이 패턴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개인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해 체계적인 보완이 가능하며 이를 학부모도 확인해 효율적으로 학생을 지도할 수 있다.

한진선 아이스크림에듀 마케팅실장은 “아이스크림 홈런은 국내 교육 산업의 혁신을 선도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마트 러닝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라며 “‘아이스크림 홈런’은 교육의 본질을 이해하고 학습 격차 해소, 그리고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보다 더 나은 콘텐츠와 기술력을 구현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