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멜로디와 재치있는 가사, 경쾌한 썸머송 발표
16일 오후 6시 다방 유튜브채널 '일상다방사'서 공개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이 가수 이무진씨와 함께한 '일상다방사 LIVE(라이브)' 다섯 번째 프로젝트 음원라이브 영상 'Summer Plan(썸머 플랜)'을 16일 오후 6시 최초 공개한다.
일상다방사 라이브는 2030 자취생들의 솔직 담백한 자취 사연을 바탕으로 다방이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라이브 음원을 제작하는 프로젝트다. 컬래버레이션(협업)의 다섯 번째 아티스트이자 일상다방사 라이브 시즌 1의 마지막 주자로는 이무진이 참여했다.
이무진씨는 지난 2주간 다방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응모한 이용자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자취생들의 ‘홈캉스(홈+바캉스)’ 스토리를 청량한 사운드로 풀어냈다.
특히 이번 곡은 당장이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신나는 멜로디와 재치 가득한 가사 덕분에 듣는 재미가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경쾌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이무진의 색다른 매력도 느낄 수 있다.
다방은 일상다방사 라이브 영상 공개와 함께 다방앱을 통해 '홈캉스 BGM 이벤트 ‘그래도! 썸머플랜은 못 참지!’를 진행한다. 다방 앱에 로그인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무진라이브 영상을 감상하고 퀴즈에 참여한 이용자 중 70명을 추첨해 BBQ 황금올리브치킨(10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40명) 등을 제공한다.
박성민 스테이션3 다방 사업마케팅본부 이사는 "여름휴가가 본격 시작되는 7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여름 분위기 가득한 썸머송으로 일상다방사 라이브 프로젝트를 완성했다"며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홈캉스를 선택하는 분들이 더욱 많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다방X이무진의 썸머 플랜이 홈캉스를 즐기는 분들에게 잠시나마 시원함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