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캐피탈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와 함께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운용리스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KB캐피탈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와 함께 제공하는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운용리스 프로그램은 고객에게 높은 잔존가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월 리스료에 대한 부담을 낮춰 ‘뉴 디스커버리’를 더욱 합리적으로 운용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예를 들어 KB캐피탈 운용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차량가 8680만원인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D250 S)를 구입할 경우 선수금 30%를 내고 리스기간을 36개월로 하면 49%의 높은 잔존가치를 제공받으며 월 83만5970원에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의 주인이 될 수 있다.
한편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7인승 패밀리 SUV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PIVI Pro와 티맵 모빌리티의 T맵 내비게이션을 장착했으며 최신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된 신형 I6 인제니움 디젤,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높은 엔진 효율과 배출가스 저감을 실현한 모델이다.
이외에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여름맞이 무상점검 ‘2021 재규어 랜드로버 하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오는 16일까지 타이어, 엔진오일, 냉각수 등 총 40가지 항목을 무상점검 해준다. 또한 유상 수리 부품, 액세서리를 기본 20% 할인 제공, 캠페인 기간 동안 차량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