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국민은행이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의 개막을 기념해 리브 샌드박스를 응원하는 옐로 룩 이벤트(Yellow Look Event)를 다음달 9일까지 실시한다.
옐로 룩 이벤트는 ‘LCK 서머 스플릿’을 맞아 노란색 유니폼을 제작하고 팀 로고 변경 등 구단의 브랜딩을 새롭게 한 리브 샌드박스를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롤파크 LCK아레나 또는 ‘안방 1열’ 에서 노란색 의상, 신발, 액세서리 등과 함께 센스 있는 응원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리브샌드박스옐로룩)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옐로 룩 이벤트에 참여한 팬 중 ▲5명을 선정해 리브 샌드박스 선수단의 친필 사인 유니폼을 ▲2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지난 스프링 시즌 후반 막판 스퍼트를 올리며 미라클 런을 보여준 리브 샌드박스의 서머 시즌 선전을 기원한다”며 “좋은 경기력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은행은 지난해 12월 샌드박스 게이밍 LOL(리그 오브 레전드)팀과 네이밍 스폰서십을 체결한 후 5월 카트라이더팀, 피파온라인팀의 네이밍 스폰서십을 추가 체결했다. 이로써 현재 샌드박스 게이밍이 운영 중인 e스포츠팀 모두가 리브 샌드박스(Liiv SANDBOX) 명칭으로 활동 중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