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밀키스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라방을 통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오는 4일 저녁 8시부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라이브11’에서 ‘뚜(레쥬르)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개그맨 김재우가 특별 출연해 뚜레쥬르X밀키스 제품을 소개한다.
뚜레쥬르는 이날 방송을 통해 출시와 동시에 화려한 비주얼과 이색적인 맛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뚜레쥬르X밀키스’ 제품을 실시간으로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먹방을 펼칠 예정이다. 부드러운 밀키스 크림와 청량한 밀키스 쥬레*를 넣은 ‘사랑해요 밀키스 케이크’, 작년 여름 ‘올 때 메로나’의 인기를 이을 ‘밀키스 아이스박스’, 밀키스 글레이즈를 더한 밀키스 맛 빵 ‘사랑해요 밀키스 빵’, ‘밀키스 퐁당 크림빵 등이다.
뚜라이브 시청 고객을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중 11번가 전용 뚜레쥬르 밀키스 제품 교환권을 25%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방송은 11번가 메인화면에서 라이브방송 아이콘을 클릭하면 접속할 수 있다.
뚜레쥬르 X 밀키스 제품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뚜레쥬르X밀키스 제품 구매 후 손하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응모하면 된다.
Tag
#뚜레쥬르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