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유병재, '2018 MBC 방송연예대상' 비하인드 스토리 최초 공개
'전참시' 이영자→유병재, '2018 MBC 방송연예대상' 비하인드 스토리 최초 공개
  • 한정원
  • 승인 2019.01.0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사진= MBC

[스마트경제]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전현무-송은이-이승윤-박성광-양세형-유병재의 '2018 MBC 방송연예대상' 비하인드 스토리가 최초 공개된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을 준비하는 MC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해 12월 29일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이영자부터 병아리 매니저까지 '전참시'의 주역들이 시청자들의 사랑 속 9관왕을 수상하는 경사를 맞이했다. 이에 이번 주 '전참시'에서는 시상식 날의 기쁨을 한껏 만끽하는 이들의 모습과 매니저들의 속마음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을 준비하는 '전참시' 출연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엔 한껏 흥이 오른 이영자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그가 시상식장으로 향하던 중 매니저가 특별히 선곡한 가수 싸이의 '챔피언'에 심취한 모습이다. 이영자는 매니저에게 "당신의 챔피언은 누구입니까?"라고 물었고 매니저는 한 치 망설임 없이 이영자라고 답했다. 매니저의 훈훈한 답을 들은 이영자는 손뼉 박수를 치며 웃음꽃을 활짝 피웠다.

그런가 하면 이승윤은 생애 처음으로 참석하는 MBC 시상식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고. 그는 매니저에게 정말 초대받은 것이 맞냐며 재차 확인하는가 하면 어느 때보다 스타일에 신경 쓰는 등 신이 난 모습을 보였다.

'전참시' 출연진들의 '2018 MBC 방송연예대상' 뒷이야기는 5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볼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

한정원 인턴기자 enter@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