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세스코와 함께 종합 위생 교육 제공
배민, 세스코와 함께 종합 위생 교육 제공
  • 권희진
  • 승인 2021.05.2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세스코와 함께 위생 캠페인 '청결왕 프로젝트 시즌7'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청결왕 프로젝트는 믿을 수 있는 깨끗한 맛집을 만들기 위해 배달의민족이 2015년부터 시작한 위생 교육 캠페인이다. 2019년부터는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와 함께 체계적인 위생 전문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종합 위생 교육과 청결약속 이벤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종합 위생 교육은 다음 달 3일과 10일 두 차례에 걸쳐 각각 '안심매장 관리와 위생등급제', '이물 없는 청결 매장 만들기'를 주제로 강연이 이뤄진다.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배민아카데미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핵심 위생 교육' 영상도 제공된다. 이 영상은 오는 26일부터 3주에 걸쳐 1편씩 공개되며 배민아카데미를 통해 볼 수 있다.

이날부터 배민사장님광장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에 신청한 사장님 중 1000명을 추첨해 스스로 매장에서 위생 관리를 실천할 수 있는 가이드와 실천키트를 제공한다.

우아한형제들 권용규 가치경영실장은 "위생은 필수이자 경쟁력인 시대로 배민에 입점한 외식업 사장님들이 건강한 식품 안전 문화를 구축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위생 교육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위생 교육과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를 드리고, 식당의 매출 증진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