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5월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카 특집’ 리본쇼 진행
오토플러스, 5월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카 특집’ 리본쇼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1.05.0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이 ‘리본쇼’ 통해 특색 있는 패밀리카 2종 소개
차별화된 매력의 SUV∙세단 패밀리카 소개, 프리미엄 세단 ‘K7’과 첨단 기능∙경제성 갖춘 SUV ‘니로’ 출품
오토플러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타기에 손색없는 차량을 선보이는 ‘패밀리카’ 특집 리본쇼를 4일 오후 5시 진행한다. 사진=오토플러스.
오토플러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타기에 손색없는 차량을 선보이는 ‘패밀리카’ 특집 리본쇼를 4일 오후 5시 진행한다. 사진=오토플러스.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오토플러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타기에 손색없는 차량을 선보이는 ‘패밀리카’ 특집 리본쇼를 4일 오후 5시 진행한다.

이번 리본쇼에서는 넓은 실내 공간과 편안함을 겸비해 온 가족의 취향을 저격할 패밀리카 2종을 선보인다. 

중후한 감각의 프리미엄 세단 ‘K7’과 첨단 기능과 경제성을 갖춘 스마트 SUV ‘니로 하이브리드’를 다양한 관점에서 소개하고 실시간 시청자 투표로 고객들의 차량 선호도를 알아보는 시간도 가진다. 

리본쇼는 프리미엄 중고차 리본카를 소개하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으로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며 차량에 대한 모든 궁금증도 해결해준다.

출품 차량인 K7은 2017년식 2세대 모델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등 다양한 첨단 옵션과 힘∙정숙성을 동시에 갖춘 파워트레인 성능이 어우러져 쾌적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니로 하이브리드는 2019년식 최상급 트림 ‘노블레스 스페셜’ 모델로 17km/ℓ를 상회하는 높은 연비와 동급 대비 넓은 실내공간으로 경제성과 거주성을 중시하는 고객에게 추천된다.

이외에도 생방송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준비됐다. 생방송 진행 중 상담 예약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선착순 30명)를 제공하며 상담 완료 후 일주일 이내에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생방송 캡쳐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게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4인용 원터치 텐트(10명)를 제공하며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2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본부장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갑갑한 일상을 벗어나 온 가족이 좋은 추억을 남기는 데 도움을 줄 패밀리카 2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세단과 SUV로 차별화된 매력을 지닌 두 차량을 엄선한 만큼 더욱 많은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토플러스는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를 포함해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모든 직영중고차에 ‘7일 안심 환불 보장’ 서비스를 도입하며 중고차 구매 이후에도 소비자 선택권을 보장하고 있다. 고객은 차량 구매 후 7일간 운행을 통해 차량의 외관부터 성능까지 면밀히 확인할 수 있으며 무사고 조건과 700km 미만의 운행 조건을 기준으로 환불을 진행할 수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