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미니밴 기아 ‘카니발’과 실속형 소형 SUV 기아 ‘스토닉’ 선보여
‘내가 만드는 리본쇼’ 이벤트 실시, 고객 관심사와 소비자 트렌드 발맞춘 리본쇼 기획 시도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오토플러스㈜가 봄 나들이철을 맞아 예비 캠핑족을 위한 프리미엄 중고차를 소개하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 ‘캠핑 떠나 봄’ 특집을 20일 오후 5시 진행한다.
오토플러스는 완연한 봄이 시작되는 4월을 맞아 캠핑 여행을 떠나기 좋은 차량을 소개하는 ‘캠핑 떠나 봄’ 특집을 기획했다.
국내 대표 패밀리카로 가족 여행에 제격인 기아 ‘카니발’과 젊은 감성에 실속 있는 차량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기아 ‘스토닉’의 특장점과 내외관을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국내 대표 미니밴 ‘카니발’은 최근 출시된 4세대 신형 모델로 가족 여행에 적합한 9인승 모델에 뛰어난 안전과 편의사양까지 갖춘 시그니처 등급의 차량으로 출품됐다.
웅장하고 볼륨감 있는 외관에 3.5 가솔린 모델로 진동 소음이 적어 정숙한 주행까지 가능하다. 기아의 소형 SUV 스토닉은 동급 대비 큰 실내 공간, 젊은 감각의 스타일과 17km/ℓ에 달하는 준수한 연비로 ‘실속파 캠퍼’에게 어울리는 차량이다.
또한 이번 리본쇼에서는 시청자들이 직접 출품 차량과 방송 주제를 제안할 수 있는 ‘내가 만드는 리본쇼’ 이벤트를 선보인다. 리본쇼 아이디어 출품을 원하는 고객은 오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댓글을 통해 차량과 주제를 제안할 수 있으며 아이디어 당첨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3명)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생방송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준비됐다. 실시간 채팅을 통해 리본쇼 진행자가 제시하는 주제에 대한 댓글을 작성한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명)를 제공하며 생방송 캡쳐본을 개인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게재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BHC 후라이드 치킨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본부장은 “여행과 나들이의 계절 ‘봄’을 맞아 야외에서 캠핑 등 레저 활동을 즐기기 좋은 차량을 엄선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리본쇼 시청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시의적절하게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토플러스는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를 포함해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모든 직영중고차에 ‘7일 안심 환불 보장’ 서비스를 도입하며 중고차 구매 이후에도 소비자 선택권을 보장하고 있다. 고객은 차량 구매 후 7일간 운행을 통해 차량의 외관부터 성능까지 면밀히 확인할 수 있으며 무사고 조건과 700km 미만의 운행 조건을 기준으로 환불을 진행할 수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