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신제품 링클 & 리프팅 사이언스 출시
이니스프리, 신제품 링클 & 리프팅 사이언스 출시
  • 양세정
  • 승인 2018.12.31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새해를 맞아 신제품 ‘링클 사이언스’와 ‘리프팅 사이언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새해를 맞아 신제품 ‘링클 사이언스’와 ‘리프팅 사이언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이니스프리

[스마트경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새해를 맞아 신제품 ‘링클 사이언스’와 ‘리프팅 사이언스’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링클 & 리프팅 사이언스 라인’은 제주 미역귀 성분을 담은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링클 사이언스 라인 3종과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 4종으로 구성됐다. 

깊은 주름, 잔주름, 눈가 주름 등 다양한 형태의 주름을 케어하는 링클 사이언스 라인 3종은 △스팟 트리트먼트 △오일 세럼 △아이 크림이다. 테이프를 붙인 듯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는 신개념 리프팅 밴드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 4종은 △눈가 △팔자&입가 △이마&미간 △턱&목에 사용할 수 있게 다양한 유형으로 구성됐다.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는 제주 미역귀에서 추출한 오메가 오일의 영양과 자연 유래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깊게 자리 잡은 주름을 집중 개선한다.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는 부위별 탄력을 강화하는 밴드로 물리적인 힘으로 끌어당겨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밀착력이 뛰어난 오일겔 타입으로 고민 부위에 착 붙어 효능 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는 설명이다.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브랜드와 상관없이 주름 개선 기능성 에센스 또는 세럼 공병을 매장에 가져가면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를 2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총 5만원 상당의 링클 & 리프팅 사이언스 신제품과 파우치를 포함한 ‘링클 & 리프팅 골든 박스’도 합리적 가격으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