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 ‘아이조아 어린이보험’ 출시
MG손해보험, ‘아이조아 어린이보험’ 출시
  • 복현명
  • 승인 2021.03.31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사고 상해보장 강화···어린이 다발성손상 입원비, 수술비 보장 신설
항암양성자 방사선치료, MRI·PET 검사 지원비 보장
보장보험료 납입면제·납입지원, 무사고와 다자녀 할인 제공
MG손해보험이 내달 1일 어린이 상해사고 보장과 최신 의료기술 지원을 강화한 ‘아이조아 어린이보험’을 출시한다. 사진=MG손해보험.
MG손해보험이 내달 1일 어린이 상해사고 보장과 최신 의료기술 지원을 강화한 ‘아이조아 어린이보험’을 출시한다. 사진=MG손해보험.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MG손해보험이 내달 1일 어린이 상해사고 보장과 최신 의료기술 지원을 강화한 ‘아이조아 어린이보험’을 출시한다. 

태아부터 30세까지 가입 가능한 이 상품은 자녀의 생애주기에 따라 최대 100세까지 맞춤 보장한다.

특히 활동범위가 넓은 어린이의 안전사고 관련 보장이 눈에 띈다. 신체부위 별 손상, 이물질 삼킴 등 일상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상해사고에 대비해 어린이 다발성손상 입원비, 수술비를 보장하고 성장기 자녀에게 큰 위험이 될 수 있는 성장판손상골절진단비도 보장한다.

자녀가 암 등 고위험질병에 대한 치료와 검사를 적절한 시기에 받을 수 있도록 최신 의료기술도 보장한다. 항암 양성자 방사선치료, MRI 검사지원비, PET(양전자단층촬영) 검사지원비 등 정밀 진단을 위한 필수 검사, 치료비를 지원한다.

독감, 수족구, 성조숙증 등 각종 생활질환과 특정 언어장애와 말더듬증 진단비, 특정 정신질환 진단비, 중증틱장애 진단비 등 영유아기에 특화된 위험 보장도 탑재했다. 자녀 10대, 희귀난치성질환 등의 입원,및 수술 담보를 추가하고 선천성질환, 결핵, 척추측만증 등 신생아와 어린이 관련 보장을 강화했다. 또 유산진단비, 임신중독증진단비 등 부양자를 위한 담보도 선택할 수 있다.

보험료 부담을 경감해주는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업계에서 유일하게 8대 납입면제 사유, 8대 납입지원 사유 발생 시 보장보험료 납입을 면제 또는 지원해 준다(납입지원은 특약가입시 제공). 또 5년 무사고 시 5년 간 매월 보험료 5% 할인, 다자녀 가정에 최대 3% 할인을 제공한다(최대 할인한도 5%). 해지환급금미지급형(납입후 10%), 해지환급금미지급형(납입후 50%), 표준형, 연만기자동갱신형으로 상품유형을 다양화해 고객 선택권도 높였다.

MG손해보험 관계자는 “’아이조아 어린이보험’은 생활 속 각종 질병, 상해사고로부터 내 자녀를 보호하는 든든한 울타리 같은 보험”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