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선 코웨이 대표, 한국마케팅협회서 ‘2019 마케팅 트렌드’ 전해
이해선 코웨이 대표, 한국마케팅협회서 ‘2019 마케팅 트렌드’ 전해
  • 김진환
  • 승인 2018.12.23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
이해선 코웨이 대표.

[스마트경제]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지난 21일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대한민국마케팅위원회가 공동 주최한 ‘제 64회 마케팅최고경영자조찬회’에서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가 ‘2018에서 2019를 보다’라는 주제로 스피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구조적인 저성장시대에 마케팅 경쟁력 강화는 기업 생존을 위한 필수 조건이 되었다”며 “기업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을 선도하려면 2019년에도 마케팅의 초점은 소비자에 맞춰져야 하며 소비자를 위한 기술,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로 전략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기관으로 ‘마케팅이 강한 나라, 대한민국 만들기’를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회원사의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해선 대표이사는 지난 해 한국마케팅협회 회장으로 취임 해 대한민국 마케팅 발전에 힘쓰고 있다.

 

김진환 기자 gbat@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