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2018 연말을 맞아 선물 아이템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MCM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는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크로스바디 제품으로 구성됐다. MCM의 감각적 디자인에 홀리데이 무드가 더해져 특별하고 소중한 연말을 기대하는 이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기프트는 고급스러운 레드 톤의 박스에 포장돼 선물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를 만족시키며 연말을 더욱 풍성하게 장식할 수 있다.
MCM 밀리 크로스바디 레더 블록 플랩 크로스바디는 MCM 비세토스 패턴이 코팅된 캔버스와 레드 색상이 블로킹된 가죽으로 제작돼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낸다. 탈부착 가능한 체인 스트랩이 있어 클러치 및 크로스바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가방 앞부분의 금속 잠금 장치가 더해 스타일의 포인트가 되도록 했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면 레더 스트랩도 함께 증정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아울러 MCM의 지갑, 파우치, 글러브 및 미니사이즈의 크로스바디 백 등 작은 사이즈의 데일리 아이템처럼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도 이번 홀리데이 시즌 선물로 제격이다.
MCM 화이트로고 비세토스 키 파우치는 MCM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패틴이 코팅된 캔버스로 제작돼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어 실용적이다. MCM 스카이옵틱 비세토스 카드케이스는 표면에 레인보우 색상의 타로 다이아몬드 프린트가 더해져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비세토스 패턴으로 제작된 휴대폰 케이스와 캐시미어 안감으로 포근함을 선사할 스터드 글러브도 홀리데이 기프트로 알맞다.
한편 MCM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패트리샤는 MCM 미니 패트리샤 크로스바디로 새롭게 출시 되어 작은 사이즈를 선보인다. 블랙, 블루, 핑크 등 화사한 색감을 사용해 생동감을 더했다. 가방 외관의 가장자리에 반짝이는 스터드 디테일을 더해 시크한 감성을 강조했다.
MCM의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및 기타 제품들은 전국 MCM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