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더콘란샵', 오픈 1주년 기념 이색 콜라보 전개
롯데百 '더콘란샵', 오픈 1주년 기념 이색 콜라보 전개
  • 권희진
  • 승인 2020.11.1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스마트경제] 롯데백화점 강남점은 ‘더콘란샵 코리아’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위한 다양한 협업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더콘란샵’은 지난해 11월 15일, 글로벌 12호점을 국내 최초로 롯데백화점 강남점 신관에 오픈, 세계적으로 유명한 리빙 브랜드들을 유치하고 국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왔다.

롯데백화점은 우선, 영국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아티스트인 샤샤로브와의 콜라보레이션 전시를 진행한다. ‘샤롯데’에서 디자인 영감을 받아 ‘롯데’와 ‘더콘란샵’의 연결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윈도우 그래픽에서부터 메인 디스플레이, 핸드 페인트 된 아트 벽화, 콜라보 상품 등 매장 전체를 새롭게 꾸몄다. 핸드 페인팅으로 진행된 17m의 벽화와 ‘더콘란샵’만을 위해 ‘샤샤로브’가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리미티드 포스터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 방문을 자제하는 고객과 원거리에 거주하는 고객들에게 더콘란샵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KT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VR 기술을 활용한 매장 VR 투어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5일 오전 11시 15분 정각에 오픈 되는 VR투어는 고화질 실사로 매장 곳곳을 촬영해 마치 실제 매장을 방문한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하고, 주요 제품의 경우 자세히 보기를 통해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VR 매장 투어는 스마트폰을 통해 더콘란샵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KT Super VR 앱 및 KT Super VR 전용 기기를 통해 즐길 수 있다.

롯데백화점 손을경 MD개발부문장은 “더콘란샵 오픈 1주년을 맞아 이색 전시 및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에게 더콘란샵의 큐레이팅을 보여줄 수 있도록 특별한 콜라보를 기획했다”며 “프리미엄 리빙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