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19일 저녁 6시30분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크리스마스 특집 카페 버스킹 ‘제24회 탐스테이지’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해피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진행된다. 매력적인 보컬이 포진해 있는 밀리언마켓의 신예 6인 김민경, 릴리, 박도하, 성담, 임채언, 최수정과 싱어송라이터 맥켈리를 초청해 개인 곡과 캐럴 등 겨울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당일 매장 방문 고객은 현장에서 바로 탐스테이지 관람이 가능하다. 현장 관람이 어려운 고객은 탐앤탐스 페이스북 라이브방송을 통해 공연을 볼 수 있다.
탐앤탐스는 크리스마스 특집 탐스테이지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 당일 19일에는 드레스코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티스트가 직접 레드 컬러를 가장 센스 있게 매치한 베스트드레서를 선정해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티켓을 증정한다.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17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스테이지 게시글에 듣고 싶은 캐럴과 함께 즐기고 싶은 탐앤탐스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5명을 추첨해 박정현 콘서트 티켓을 현장에서 제공한다.
탐앤탐스는 위메프와 함께 16일까지 탐스테이지 관람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 탐스테이지 찬스딜에 응모 후 본인 SNS에 해당 딜을 공유한 후 Q&A게시판에 공유 URL과 탐스테이지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해 탐스테이지 특별석 및 아드만 애니메이션 전시회 티켓을 증정한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