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MMORPG ‘아이온’이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 이벤트를 12일 공개했다.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은 드마하 지역을 향해 달리는 특급열차 컨셉의 이벤트다. 각 정차역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월 9일까지다.
아이온 이용자(76레벨 이상)는 ‘드마하 접속 보상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온 접속 시간(2시간/4시간/6시간)에 따라 ‘궁극 강화석 선택상자 조각’, ‘신비한 전설 변신 계약서 조각’ 등을 받을 수 있다. 신비한 전설 변신 계약서 조각(20개)과 큐나마켓 무료 아이템인 ‘전설 변신 계약서 연금 시약(1개)’를 조합해 ‘전설 변신 계약서(7일)’도 획득 가능하다.
엔씨(NC)는 ‘드마하 몬스터 공략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환되는 네임드 몬스터 4종을 공략하면 ‘늘어나는 무기’를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드마하 아이템 드랍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현하는 ‘난폭해진 투카’ 몬스터를 처치하면 ‘뾰족한 투카 가시’ 아이템이 드랍된다.
아이온은 인던 3종을 공략해 궁극 등급 장비를 추가로 얻는 ‘드마하 인던 공략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부스팅 버프와 레벨업 지원 소모품을 받는 ‘드마하 레벨업 지원 이벤트’도 열린다.
한승주 기자 sjhan@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