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DEAD 온라인, 베타 1주 차 업데이트… 밸런스 조정위한 가격변경
RED DEAD 온라인, 베타 1주 차 업데이트… 밸런스 조정위한 가격변경
  • 한승주
  • 승인 2018.12.1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 사진=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 사진=락스타게임즈

[스마트경제] 락스타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RED DEAD ONLINE BETA)’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랑 모드 임무, 유랑 모드 이벤트, 기회의 땅 임무 다시 하기, 결전 시리즈 모드 등 다양한 보조 활동에서 보수로 받을 수 있는 현금과 금이 인상된다. 또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와 총포상에서 판매하는 대다수 무기를 할인 판매하며, 기존 가격으로 이미 무기를 구입한 경우 차액을 환불해줄 예정이다.

환불은 모든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환불 내역은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로그인 시 알림 메시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밸런스를 조정하기 위해 일부 가죽, 물고기, 말 소생제, 책자의 가격이 조정되어 유저들의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고 의견을 보내준 플레이어들에게 오는 14일까지 RDO$250와 금괴 15개를 선물한다.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대한 피드백과 제안은 커뮤니티로 보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승주 기자 sjhan@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