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쿠팡은 올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었던 노트북, 컴퓨터, 디지털 용품 등을 한곳에 모은 ‘2018 PC&디지털 연말결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어에서 쿠팡은 600여개의 국내외 인기 PC 및 디지털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최대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한정수량특가’와 할인쿠폰 제공, 7개 테마로 분류한 ‘카테고리관’, 국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따로 모은 ‘브랜드관’으로 구성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LG전자 올뉴그램, 삼성 노트북 등 인기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는 ‘한정수량특가’를 진행한다. 또 고객이 50만원, 20만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만원, 1만원, 3000원의 할인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테고리관’은 게이밍 노트북, 학생용 노트북, 가정용 노트북, 모니터, 데스크탑 등 총 7개 테마별로 제품을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관’에서는 한성컴퓨터, 씨게이트, 샌디스크, 클레브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연말을 맞이해 쿠팡의 고객들에게 인기 PC와 디지털 제품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겨울방학과 내년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페어가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환 기자 gbat@dailysmart.co.kr
Tag
#쿠팡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