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G 전장의 날개, 길드 대난투 업데이트 및 기념 프로모션 실시
WING 전장의 날개, 길드 대난투 업데이트 및 기념 프로모션 실시
  • 석주원
  • 승인 2018.01.1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석주원 기자] 펀셀123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WING 전장의 날개’(이하 전장의 날개)가 길드 대난투를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길드 대난투는 한 길드당 최대 20명씩, 총 4개의 길드가 참여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전장 시스템이다. 개개인의 캐릭터 전투력보다 길드원들의 단합, 그리고 전략에 의해 승패가 결정되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2일부터 길드 난투전에 응모할 수 있으며, 23~24일 이틀에 걸쳐 첫 번째 대난투가 펼쳐지고, 다음날 결과가 발표된다.

한편, 전장의 날개는 이번 대난투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틀린그림찾기, 매직아이, 네모네모로직 등 3개의 수련 노트에 숨겨진 쿠폰 번호를 찾아 7,700 다이아에 상당하는 중급탈것상자, 뮤턴트, 눈꽃초월팩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개의 수련 노트 중 매직아이를 제외한 1개를 선택해 출력한 후 직접 푼 것을 인증하면 보석 신수 10개, 1레벨 보석상자 3개로 구성된 소켓육성선물 10개를 선물한다.

펀셀123 박현 PM은 “대규모 길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길드 대난투 시스템의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참여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푸짐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길드 대난투 콘텐츠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tone@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