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진로x깡’ 디지털 광고 온에어
하이트진로, ‘진로x깡’ 디지털 광고 온에어
  • 권희진
  • 승인 2020.08.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스마트경제] 하이트진로는 진로만의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가수 비와 디지털 광고를 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두꺼비 효과’편과 ‘깡 있는 소주’편 등 총 2편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진로의 캐릭터인 두꺼비와 ‘깡 열풍’을 일으킨 가수 비가 함께 광고를 촬영했다. 특히, 귀여운 두꺼비와 비의 장난끼 가득한 티키타카가 포인트로, 1일 1깡 열풍에 빗대어 1일 1깡소주를 위트 있게 표현했다.

새로운 광고는 21일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비와 귀여운 두꺼비의 찰떡궁합 케미를 강조하였다”며 "비 깡 열풍과 함께 1일 1깡소주 진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인기 굿즈와 판촉물을 구하지 못한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따라 국내 최초 주류 캐릭터샵 ‘두껍상회’를 서울 성수동에 운영하고 있다. 두껍상회는 오는 25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