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시원하다~” 코웨이, 컨디션 따라 맞춤 세정 ‘스타일케어 비데’ 출시
“아 시원하다~” 코웨이, 컨디션 따라 맞춤 세정 ‘스타일케어 비데’ 출시
  • 김진환
  • 승인 2018.11.0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그레이드된 ‘i-wave 수류 시스템’, 몸 컨디션에 딱 맞는 6가지 코스 선택
절전형 ECO GREEN 시스템 탑재, 전기 사용량 최대 19.3% 절감
공간 활용 강화한 슬림 사이즈, 직관적인 버튼 디자인으로 간편 터치
스타일케어 비데.
스타일케어 비데.

[스마트경제]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몸 컨디션에 최적화한 6가지 맞춤 세정 코스로 더욱 꼼꼼하고 강력하게 케어하는 ‘스타일케어 비데(BAS31-A)’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스타일케어 비데 BAS31-A는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i-wave 시스템’을 적용해 편의를 높인 제품이다. ‘i-wave 시스템’은 수압, 공기, 세정범위, 시간 등 다양한 수류를 과학적으로 조합해 몸 상태에 최적화된 코스를 제공하는 코웨이의 기술이다.

일반적인 비데는 일직선의 물줄기만 내보내며 수압 정도만 조절할 수 있다. 코웨이는 비데 사용자마다 선호하는 세정 방식이 다르다는 점에 착안해 맞춤형 수류 케어 기능을 개발했다.

신제품 스타일케어 비데는 기존 4가지 코스의 i-wave 시스템을 6가지 맞춤 코스로 업그레이드 했다. 베이직 세정 모드, 저자극 케어 모드, 노즐이동식 액티브무브 모드 등 각 코스에 알맞은 수류 변화를 설계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원하는 코스를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3단계 스스로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위생성도 한층 강화했다. 유로, 노즐, 도기까지 매일 알아서 살균해 비데 속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고 사용할 때 마다 노즐을 세척한다. 제품 하단에 LED 표시등을 적용해 살균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비데 노즐과 항문 노즐의 덮개가 분리돼 있어 위생 걱정을 없앴다. 노즐은 스테인리스를 적용했으며 노즐팁이 분리돼 주기적으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김진환 기자 gbat@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