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건대 및 강남 생활권으로 주목을 끄는 프리미엄 오피스텔 ‘더 메종 건대’가 오는 30일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분양을 앞두고 건대, 세종대, 성수권역, 삼성동 등 다양한 배후 수요를 흡수할 수 있는 ‘더 메종 건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더 메종 건대’는 뛰어난 입지적 장점을 바탕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삼성동과 성수동 IT산업지구를 잇는 입지로 높은 가치를 지녔다. 지하철 2•7호선 건대입구역,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이 가까운 더블 역세권 입지인 데다 차량을 통해 영동대교를 건너면 삼성동 업무지구까지 5~10분 내로 연결돼 편리하다.
편리한 휴식을 누리는 프리미엄 특화 설계도 갖춰진다. 일부 세대에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는 슬라이딩 도어를 비롯해 넉넉한 공간 활용을 위한 복층형 설계가 도입된다. 이와 함께 옥상에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옥상정원, 자전거 보관이 편리한 자전거 보관소, 입주민의 관리비 절감을 배려한 옥상태양광 설비 시설까지 다양한 시설이 갖춰진다.
첨단 인테리어 시스템도 돋보인다. 입주민의 편리한 일상을 위한 홈오토시스템, CCTV, 원격검침 시스템, 전열교환기 등이 갖춰지며, 세대 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위한 빌트인 가전, 빌트인 가구, 친환경 마감재, 시스템 에어컨 등 편의를 위한 시스템도 갖춰진다.
한편, ‘더 메종 건대’의 견본주택은 서울 광진구 동일로 158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오는 30일 견본주택 오픈 기념 황금두꺼비 및 상품권, 다이슨 청소기, 공기 청정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단지 내부 유니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내 사이버 홍보관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23-5 외 4필지에 들어서는 ‘더 메종 건대’는 지하 2층~지상 18층 규모이며,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소형 오피스텔 및 아파트(원룸형)으로 구성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901세대 중대형단지 아파트 / 평당 900만원대 파격가 공급
쿼트러플 프리미엄(역세권,학세권,공세권,숲세권)
25평,31평,34평 중소형 평형대 위주 아파트
계약금 3,000만원으로 입주시까지~
비'수'대(비규제'수도권'대단지) 지역 아파트 투자 0순위
청약통장 무관 / 선착순 동호 지정 / 전매 무제한 / 중도금 60% 무이자
다수의 교통호재 및 개발호재로 시세차익 최소 2억!!!
(인천지하철1호선,2호선연장/서울지하철 5호선연장/GTX-D노선 추진중)
분양문의 : 032-870-99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