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남이섬 맛집ㆍ카페 추천, 북한강 뷰와 함께 즐기기 좋은 핫플레이스 BEST 2
가평 남이섬 맛집ㆍ카페 추천, 북한강 뷰와 함께 즐기기 좋은 핫플레이스 BEST 2
  • 김정민
  • 승인 2020.05.0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드라이브하기 좋은 따뜻한 봄날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떠나고 싶은 서울근교 여행지를 고른다면 산과 강이 아름답게 펼쳐진 가평 남이섬은 어떨까.
 
특히 가평군 청평 호반길과 북한강변길은 안심 드라이브 코스로 알려져 있으며 물리적 거리 두기를 하면서 봄날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봄 여행지로 좋은 가평 남이섬에 가면 맛과 감성을 채워줄 수 있는 남이섬 핫플레이스 두 곳이 있다.
 
바로 남이섬종합휴양지선착장 바로 옆에 위치한 남이가든과 CAFE AN(카페앤)이다. 가평 닭갈비 맛집으로 알려진 남이가든에 가면 고즈넉한 북한강뷰를 벗삼아 가평의 명물인 춘천닭갈비와 막국수를 즐길 수가 있다.
 
남이가든의 대표메뉴는 숯불향이 은은하게 베여 더욱 맛있어진 숯불닭갈비와 커다란 철판에 신선한 야채와 떡, 닭갈비를 함께 넣고 매콤한 양념에 볶아주는 철판닭갈비가 있다. 철판닭갈비는 치즈를 추가하면 더욱 고소하게 즐길 수가 있다.
 
남이섬 맛집에서 식사를 즐긴 후의 다음코스는 예쁜 카페를 찾아갈 차례이다. 남이가든 2층에 위치한 CAFE AN(카페앤)에서는 바로 눈앞에 펼쳐진 북한강 풍경을 넓은 테라스 테이블에서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테라스에는 안락함을 안겨주는 좌식 소파 및 의자테이블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탁 트인 사방의 아름다운 경치는 방문객의 마음에 힐링을 안겨주기에 충분하다.
 
가평 남이섬 예쁜 카페 CAFE AN의 인기 메뉴로는 모카라떼, 더치큐브라떼, 아이스크림카페라떼, 수제자몽에이드, 수제딸기라떼, 망고스무디 등이 있으며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메뉴들도 준비가 되어 있다.
 
남이가든의 영업시간은 평일 11:00~19:00, 주말 10:00~21:00까지이며 CAFE AN(카페앤)의 영업시간은 매일 10:00~19:30까지이다.
 
예약 문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업체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