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봉동 해물 맛집 착한해물, 50CM 대형 해물전골 사계절 내내 인기
용봉동 해물 맛집 착한해물, 50CM 대형 해물전골 사계절 내내 인기
  • 김정민
  • 승인 2020.05.0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정부는 3월 22일부터 5월 5일까지 45일간 이어진 '사회적 거리두기'를 6일부터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하였다.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되면서 국민들은 방역수칙을 준수한다는 전제 하에 회식이나 모임, 외출 등 일상생활이 가능해졌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모임 행사들이 늘면서 회식 장소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어버이날 스승의날을 앞두고 고혈압, 심장병 등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좋고, 타우린이 많이 들어있어 피로회복에 좋은 해산물 관련 맛집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가운데 매일 아침 목포와 여수, 신안 앞바다에서 공수한 신선한 해산물과 갓 잡은 조개들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광주 맛집 착한해물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신선한 조개, 꽃게, 오징어, 문어 등 다양한 해산물이 아낌없이 들어 있는 50CM 대형 해물전골은 이곳 광주 용봉동 맛집 착한해물의 베스트 메뉴로 꼽힌다. 

가격 또한 합리적이다. 최소 3만원대로 부담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푸짐한 해산물을 먹고 난 후 해물 국물에 칼국수, 우동 등 각종 사리를 넣어 후식까지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육수도 무한리필이 가능해 뜨거운 국물을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다.

광주 맛집 착한해물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모임, 회식 장소로 용봉동 맛집 골목을 찾는다면 넓고 쾌적한 실내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는 착한해물을 꼭 들려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아울러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되지 않은 만큼 철저한 방역에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착한해물 단체 방문시 예약 안내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