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라모드&메이트(Lamode&Mate)의 에스큐랩(SQLAB) 브랜드가 선보인 ‘SQLAB BEAN EYEBROW PENCIL’이 SNS 셀럽들에게 호평을 얻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Skin Quality LAB’의 약자인 ‘SQLAB(에스큐랩)’은 피부의 상태개선에 초점을 맞춰 사용자들이 트러블 걱정 없이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품질에 대해 집중하는 것을 의미한다.
유행에 맞춰 현대 트렌드를 연구하는 파트너라는 뜻을 가진 ‘라모드&메이트’는 현재 뷰티 업계에 여러 가지 뷰티 트렌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색조 화장품 상품을 기획 및 제안하며 피부개선 영향성분 조사 등의 업무를 맡고 있으며, 취합된 자료를 통해 더 좋은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SQLAB을 론칭했다.
SQLAB의 신제품 ‘아이브로우 펜슬’은 워터프루프 성분이 함유되어서 메이크업 몇 초 후에 착색되므로 오랜 시간 동안 유지되며, 땀이나 물로 잘 지워지지 않는다. 이에 다가오는 여름철 메이크업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눈썹도 모발’이라는 점에서 착안하여 제품에 검은콩과 카페인 추출물을 함유했다는 것이다. 검은콩의 시스테인은 모발성장의 필수성분으로 모발성장에 도움을 주며, 카페인 추출물은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 스케일링 및 영양공급 그리고 모발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색상은 내추럴브라운, 라이트브라운, 피넛브라운, 그레이브라운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하여 피부톤이나 모발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혔다. 4각 단도 모양으로 라인을 만들거나 면을 채우는 데 있어 자연스럽게 발색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프로페셔널 한 눈화장을 연출할 수 있다.
SQLAB 관계자는 “눈썹 탈모 방지에 좋은 성분을 사용한 제품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다.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고 손쉽게 그릴 수 있다는 점에서 메이크업 초보자들에게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