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롯데푸드는 ‘델몬트 샤인머스켓&청포도 아이스바’를 선보이며 델몬트를 과일 빙과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8년 출시된 델몬트 빙과류는 롯데푸드의 고급 과일 빙과류 브랜드다. 델몬트 빙과류는 지난해 성수기에만 2000만개 가량 판매됐고, 올해도 지난해 동기 대비 70%이상 매출이 상승했다.
롯데푸드는 명품 과일 샤인머스켓을 활용한 '델몬트 샤인머스켓&청포도'를 출시했다.
델몬트 샤인머스켓&청포도를 선보이면서 델몬드 빙과류는 바 3종(망고, 복숭아, 샤인머스켓&청포도), 콘 1종(망고&크림), 파우치 1종(망고), 홈 2종(망고, 포도) 등 전체 7종을 운영하게 됐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델몬트 빙과는 고과즙, 고과육의 고급 과일 빙과류로 해마다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며 “델몬트를 과일 빙과류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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