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시간이 오래 걸리는 고영양 헤어팩을 매일 할 수 있다면? 손상된 모발을 가진 사람들도 더 이상 헤어에 대한 고민이 없어질 것이다.
달리프 글램 헤어 팩 인 미스트는 물 타지 않은 꾸덕꾸덕한 고농축 헤어팩으로, 뭉치거나 손에 남는 이물감 걱정 없이 뿌리는 것 만으로도 골고루 도포가 된다.
일반 헤어팩처럼 도포 후 방치 하고 씻어내는 단계를 생략하고 샴푸 후 간단히 뿌려서 모발을 관리 할 수 있다.
또한 마른 머리 상태에서 뿌려주면 부스스했던 모발이 잠잠해지며, 머릿결이 부드러워지는 효과도 볼 수 있다.
머리 끝부분과 같이 손상도가 심한 부위에 가까이 뿌려주면 크림상으로 분사되어 집중관리가 가능하다
기존 트리트먼트나 헤어팩들과 차원이 다른 5가지 단백질이 3단계 시스템으로 큐티클 사이로 쏙쏙 스며들어 영양이 채워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약산성으로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며, 알로에와 티트리잎이 두피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추가로 폴리머 성분이 열기구에 의한 손상을 줄여주어 드라이 전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한예슬과 함께 선보이는 달리프 글램 신제품 컬크림, 컬링에센스, 스타일링 픽서, 샤이닝스프레이, 헤어데오 미스트 8종은 공식몰과 스토어팜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