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전문채널 XtvN 26일 개국
오락 전문채널 XtvN 26일 개국
  • 홍동희
  • 승인 2018.01.1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XtvN
사진=XtvN

[스마트경제 홍동희 기자] CJ E&M이 새롭게 선보이는 오락 전문채널 XtvN이 주말 밤을 책임질 신규 예능 라인업을 완성했다.

XtvN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1시, '슈퍼TV', '오늘도 스웩', '키워드#보아'를 연달아 편성해 시청자들의 즐거운 '오락 시간'을 책임질 계획이다. 

먼저, 오는 2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i돌아이어티 '슈퍼TV'는 대한민국 대표 예능돌로 꼽히는 슈퍼주니어가 세상의 모든 예능 포맷을 '슈주만의 예능 공식'으로 재탄생시키는 신개념 버라이어티쇼다. 이특과 희철, 예성, 신동, 은혁, 동해 등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본인의 이름을 걸고 직접 기획에 나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27일 오후 11시 첫 선을 보일 힙합유랑기 '오늘도 스웩'은 래퍼들의 리얼 힙합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힙합 레이블 VMC의 딥플로우, 넉살, 던밀스, 빅원과 슬리피, 양세찬이 출연한다. 진정한 '스웩(Swag)'을 찾아 대한민국 방방곡곡을 모험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낸다.

일요일 밤을 책임질 '키워드#보아'는 28일 오후 11시 첫 공개된다. 보아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런칭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키워드#보아'에는 보아 공식 팬클럽 1기 출신의 샤이니 키가 관찰자로 출연, 보아의 다채로운 매력을 낱낱이 분석해 재미를 더한다.

개국과 동시에 주말 밤을 책임질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잇달아 런칭하는 XtvN은 이외에도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의 출격도 예고하고 있다. 오는 2월 방송될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는 각양각국 청춘 남녀들의 색다른 로맨스를 담아낼 예정. 양세형과 박나래, 에릭남, 소녀시대 써니, 프리스틴 나영이 출연자들의 로맨스를 지켜보며 카운셀링을 전하는 '사랑 통역단'으로 출연한다.

힙합에 살고 죽는 래퍼들의 스웩부터 국경을 초월한 로맨스, 아시아를 장악한 한류의 원조 보아의 진솔한 일상,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즐겁게 에너지를 발산하는 슈퍼주니어의 예능 도전기까지, 다채로운 오락 예능을 준비한 XtvN은 오는 26일 공식 개국한다. 

오락 전문채널 XtvN은 한층 더 익사이팅한 재미, 다채로운 장르와 콜라보레이션 된 새로운 오락, 재미에 재미를 곱한 본격 오락 콘텐츠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방침이다. 

이명한 tvN본부장은 "베이비붐 세대 이후 전세계 트렌드를 이끌어갈 대규모 세대로 꼽히는 밀레니얼 세대는 콘텐츠 시장에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시대적으로 각박한 환경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신선한 오락이 숨 쉴 곳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오락 전문 채널을 새롭게 개국하게 되었다"며 "tvN부터 XtvN, O tvN에 이르기까지 10대에서 50대에 걸쳐 다양한 연령대가 취향에 따라 tvN 브랜드의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각 채널의 아이덴티티와 콘텐츠 경쟁력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