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리프레 홈페이지에서 전속모델 맞히면 추첨 통해 사은품
[스마트경제] ㈜성우메디텍(대표이사 박충화, 이하 성우메디텍)은 안마가전 브랜드 ‘리프레(refre)’ 런칭을 기념하여, 리프레의 전속모델이 누구인지 맞혀보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프레 퀴즈 이벤트는 3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리프레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리프레 전속모델의 이름과 함께 리프레에 대한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이 지급된다. 1등 1명에게는 리프레 카리프 안마의자, 2등 2명에게는 리프레 스윙풋 다리마사지기, 3등 5명에게는 리프레 EMS 밴드안마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성우메디텍 박충화 대표이사는 “’꽃할배’, ‘국민시아버지’ 하면 떠오르는 품격 있는 장년층 대표 배우가 리프레의 전속모델을 맡게 됐다.”며, “안마 전문 브랜드 리프레의 기술력, 리프레 안마의자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분이 리프레의 전속모델이 된 만큼, 앞으로 리프레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성우메디텍은 안마가전 브랜드 ‘리프레(refre)’를 새롭게 런칭하며 리프레를 대표할 전속모델과 광고 계약 및 촬영을 마쳤다. 리프레의 전속모델은 리프레 퀴즈 이벤트 당첨자가 발표되는 4월 1일에 동시 공개된다.
리프레는 20년 동안 안마의자를 연구 및 생산해 온 성우메디텍이 새롭게 런칭한 안마가전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리아’, 공기압(air) 기술로 침대에 누워 전신 마사지가 가능한 ‘마사지 매트리스’, 발바닥부터 허벅지까지 하체 집중 케어가 가능한 ‘스윙풋 다리마사지기’, EMS 밴드안마기 등이 있다. 리프레는 현재 롯데마트 일부 지점에 팝업스토어 형태로 입점 중이며, 온라인에서는 리프레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