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銀, 최대 연 5% 웰뱅하자 정기적금 상품 출시
웰컴저축銀, 최대 연 5% 웰뱅하자 정기적금 상품 출시
  • 이동욱
  • 승인 2020.03.0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래 고객이라면 쉽게 우대금리 조건 충족 가능
웰컴저축은행은 9일 ‘웰뱅하자’ 정기적금 상품을 오는 11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웰컴저축은행은 9일 ‘웰뱅하자’ 정기적금 상품을 오는 11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스마트경제] 웰컴저축은행은 9일 최대 연 5%의 금리를 제공하는 ‘웰뱅하자’ 정기적금 상품을 오는 11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자사의 모바일 뱅킹 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포함해 인터넷뱅킹 및 영업점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웰컴저축은행은 높은 금리 상품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금융혜택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웰뱅하자 정기적금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예·적금 상품 금리가 줄줄이 인하되고 있는 가운데 나온 상품이라 목돈을 모으려고 상품을 비교하는 소비자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웰뱅하자 정기적금 상품은 체크카드 및 자동이체 서비스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손쉽게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주거래 이용 고객에게 더 많은 금리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웰컴저축은행의 상품 설계와도 맞닿아 있다. 

기본금리로 제공되는 금리만 연 1.5%다. 웰컴저축은행 자유입출금통장을 통해 CMS 또는 지로 자동납부 월 2건 이상 실적이 계약기간 내 6월 이상 발생되면 우대금리 연 2.0%p가 지급된다. 여기에 웰컴저축은행 자유입출금 통장에 평균 잔액 50만원 이상 유지될 경우 우대금리 연 1.5%p가 추가된다. 

가입금액은 월 최대 20만원, 계약기간은 12개월 단일 계약이다. 원리금은 만기에 함께 지급된다. 짧은 기간 안에 목돈을 모으려는 고객에겐 안성맞춤이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현재 판매 중인 정기적금 상품 중 손에 꼽을 정도로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웰뱅하자 정기적금 상품 출시로 더 높은 금융혜택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달엔 고도화된 자동대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중금리대출 상품 등도 출시를 앞두고 있어 웰컴디지털뱅크를 통한 높은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