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야스미 원당 3호점 오픈, 파주에 이어 일산 초밥 맛집으로 주목
오야스미 원당 3호점 오픈, 파주에 이어 일산 초밥 맛집으로 주목
  • 김정민
  • 승인 2020.03.03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활어초밥 전문프랜차이즈 오야스미가 파주점과 운정점에 이어 일산 원당에 3호점을 오픈 했다. 초밥위에 올려지는 커다란 킹사이즈 활어초밥 전문점으로 양과 맛 그리고 가성비를 모두 잡은 초밥브랜드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오야스미 3호점 원당점은 일산지역 첫 오픈 매장으로 원당역 5번출구에서 3분거리에 있다.  

특히 3호점이 위치하고 있는 고양시 덕양구 원당은 행신동과 함께 원흥, 삼송 등의 지역 개발로 많은 인구가 유입되는 지역으로 교통이용이 편리해 외식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관계자는 “오야스미 활어초밥 전문점은 일반 활어초밥에 비해 2~3배 큰 킹사이즈의 활어초밥으로 확실한 차별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롤, 수제돈까스, 해물짬뽕라멘, 모듬회 등 다양한 메뉴 구비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하면서 이번에 오픈한 원당 3호점은 일산지역 신도심 구도심 모두를 포용하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오기가 쉽고, 출퇴근시 포장하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어 초밥 맛집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오야스미 원당점은 파주점 운정점과 함께 sns이벤트와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하며, 일산지역 초밥 맛집을 찾는다면 꼭 들려보시길 권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