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매트리스직구쇼핑몰 ‘룸에이’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이스턴킹프레임 President's Day Sale
미국매트리스직구쇼핑몰 ‘룸에이’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이스턴킹프레임 President's Day Sale
  • 김정민
  • 승인 2020.02.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미국매트리스 직구 쇼핑몰 룸에이는 2019년 한해 판매된 미국매트리스 브랜드 중 2019년 한해동안 브랜드 선호도 빅데이터를 분석해 30일 공개했다.

룸에이에서 2019년 가장 많이 판매된 브랜드는 "스턴스앤포스터" 로 나타났다. 2위는 "USA씰리" 가 차지했다. 스턴스앤포스터는 미국고급수제매트리스로 인텔리코일과 탄탄한 지지력으로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쿠션감으로 인기가 높다. 최근들어 수면건강이 중요해지며 수면건강에 도움을 주는 침대 비중이 높아지면서 고급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까다로운 검증을 거쳐 친환경과 좋은 품질의 미국매트리스를 받아보기 위해 해외직구를 통한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

룸에이는 까다로운 인증을 거친 미국매트리스브랜드 중에서도 스턴스앤포스터사의 리저브햅번, 럭스에스테이트카사트, 에스테이트락웰 템퍼페딕사의 어댑트미디엄, 프로어댑트펌, 프로브리즈 씰리사의 골든엘레강스, 크라운쥬얼제네바루비, 씰리H5, 썰타매트리스 등 검증된 세계적인 브랜드만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에 들리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자체창고나 지점을 두고 불투명한 재고운영매장과의 차별화를 두며 미국브랜드사에서 오더하여 제작되어 나온 박스포장상태 그대로 고객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하기 때문에 리퍼, 재고매트리스를 원천차단해 미국직배송서비스의 투명성으로 한국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원환, 환전수수료를 부담할 필요없고 소비자피해보상보험에 가입되어있어 기존 해외직구 달러결제, 배송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무이자 할부결제가 가능한 사이트로 직구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관세청수입신고 통관완료 후 국내 최고의 가구 배송사로 이동되어 서울, 창원, 김해, 경기, 부산, 인천, 광주, 제주 등 2인1조 전국무료설치로 안방까지 편리하게 받아볼수 있다. 현재 2020 USA President's Day Sale 진행중으로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