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백종모 기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GOT7(갓세븐)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 발탁을 기념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팬들과 GOT7 팬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2일부터 시작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DNTJS 슈퍼스타를 신고 아디컬러를 입은 GOT7을 모델로 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2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지정 제품 5만원 이상을 구매한 3만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GOT7 멤버들의 이름이 적힌 엠블럼과 패치워크를 구매 고객에게 전달한다. 이는 스트리트 문화, 크리에이터들을 상징하는 아트워크를 와펜과 패치 워크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이를 활용한 자신만의 오리지널스 제품을 만들도록 한 ‘서울, 크리에이티브 캔버스’의 일환이다.
팝업스토어 운영과 함께 GOT7의 팬 사인회 또한 진행된다. 프로모션 차 운영될 예정인 팝업스토어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영등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광장에 꾸려지며, 마지막 날인 7일에는 오리지널스 매장에서 77명의 팬과 GOT7이 만나는 팬 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GOT7의 콜라보레이션 관련 상세 사항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GOT7은 지난달 17일 세 번째 정규 앨범 'Present : YOU'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신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가사에는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담았다. GOT7은 국내외 팬들이 보내주는 무한한 사랑에 대한 '선물'로 이번 타이틀곡을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어로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백종모 기자 phanta@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