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페네그린(PENEGREEN)이 전속모델인 배우 이준기와 함께 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수분의 상식’을 주제로 한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일명 ‘부활초앰플’, ‘초수분앰플’로 불리는 ‘프라임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 제품을 메인으로, 부활초의 강인한 생명력에 대해 다뤘다.
페네그린의 새 광고에서 배우 이준기는 화이트 셔츠의 스타일링으로 페네그린의 깔끔하고 내추럴한 브랜드 콘셉트를 소화했다. 특히 클로즈업 컷을 통해 데뷔 초부터 변함없이 투명하고 맑은 피부의 동안 외모를 과시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일명 ‘부활초앰플’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프라임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이준기와 뷰티 유튜버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사막에서 건초의 형태로 있다가 주변의 수분을 끌어 모으고 유지해 일생을 살아가는 신비한 식물 ‘부활초(트루로즈오브예리코)’의 추출물이 50% 함유돼 끈적임 없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저자극 고기능성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페네그린은 ‘부활초앰플’뿐만 아니라 전 제품에 EWG 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자연을 꿰뚫는 깊은 통찰력으로 찾아낸 순한 성분들로 구성,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을 선보여 모든 피부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페네그린 광고 영상은 페네그린 공식 유튜브 계정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