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 간 인적 네트워크를 다져주는 총동문회 운영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 간 인적 네트워크를 다져주는 총동문회 운영
  • 김정민
  • 승인 2020.01.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2019년 11월 27일(수)에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최종 합격자가 최종 발표됐다. 합격생은 이제 공인중개사로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기 시작한다. 전문가들은 막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수험생에게 합격 후 인적 네트워크 등의 사후 관리가 중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수강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공인중개사 동문회인 '해공회'를 운영,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이 활발하게 교류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화제다.
 
공인중개사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람과 사람 사이를 연결해주는 일을 하므로 인적 네트워크 형성은 필수적이다. 공인중개사 업무를 수월하게 해주는 '공동중개' 또한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되는 경우가 많아 '해공회'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동문회인 '해공회'는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이 진행된 이후, 총동문록을 갱신하여 공인중개사 합격생들 간의 연락처를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은 이러한 총동문록을 통해 합격 이후 부동산중개사로서 필요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 있는 합격자 모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서 부동산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인강 및 강의,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공인중개사 교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