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2020 합격전략 설명회', 코엑스 오디토리움 최대 수용인원 넘겨 주목
해커스 공인중개사 '2020 합격전략 설명회', 코엑스 오디토리움 최대 수용인원 넘겨 주목
  • 김정민
  • 승인 2020.01.0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지난 1/5(일),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진행한 '2020 합격전략 설명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코엑스에서 진행한 이번 설명회는 설명회 장소인 이벤트홀로 올라오는 에스컬레이터 앞까지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생들로 가득 차 줄을 따로 정리해야 할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
 
이번 합격전략설명회는 코엑스 오디토리움 수용인원을 역대급으로 훌쩍 넘길 정도로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로 북적였다. 게다가 설명회 1시간 전부터 상담을 요청하는 수험생들이 있었으며, 설명회 시작 30분 전부턴 출석 데스크 앞으로 긴 줄이 이어져 해커스 공인중개사에 대한 많은 수험생의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
 
이번 설명회는 총 4부로 구성되어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기 위한 시간으로 채워졌다. 1부에서는 작년 10월 26일(토)에 진행되었던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출제경향을 분석하는 시간과 함께 2020년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학습 전략이 제시됐다. 2부에서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합격생들이 출연하여 본인들의 합격비결과 함께 개개인의 맞춤형 학습전략을 공개하여 수험생들의 학습계획을 세우는 데에 도움을 주었다.

3부에서는 중개사법의 황정선 교수와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민희열 교수가 연사로 등장하여, 과목별 합격전략 전달과 함께 수험생들과 질문에 답변하는 Q&A 시간이 마련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4부 마무리에서는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리쏘 안마의자, LG 트롬 스타일러, 삼성 그랑데 건조기, 삼성 제트 청소기, 에어팟, LG 태블릿 등 다양한 경품 추첨이 진행되어 설명회의 열기를 더했다.

관계자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예비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이벤트홀을 가득 채워 자리를 빛내주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2020년에도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도록 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인강 및 강의, 공인중개사 교재, 시험일정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