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인스타그래머블 디저트 '파블랑' 출시
투썸플레이스, 인스타그래머블 디저트 '파블랑' 출시
  • 백종모
  • 승인 2018.09.1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화려한 색깔의 조화가 돋보이는 유럽형 아이스크림 디저트 '파블랑' 2종을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신제품 2종에 대해 "유럽에서 즐기는 파르페에서 영감을 얻어, 독자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해 개발했다"며 "소프트 아이스크림, 요거트, 초콜릿, 쿠키 및 과일 등이 어우러져 다양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제품명 파블랑은 완벽하다는 의미의 디저트 파르페(Parfait)와 흰색을 뜻하는 블랑(Blanc)의 합성어다. 

투썸플레이스는 "'블루베리 파블랑'은 블루베리 요거트 위에 블루베리, 산딸기, 무슬리,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층층이 올린 비주얼 특화 제품으로 인스타그램 등 SNS에 사진을 찍어 올리고 싶은 일명 '인스타그래머블'한 제품"이며 "'쇼콜라 쿠키 파블랑'은 프랑스산 발로나 초콜릿, 초코 과자, 와플 위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올려, 디저트 본연의 진하고 달콤한 맛을 지녔다"고 설명했다.

투썸플레이스 측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파블랑' 2종에 대해 "하나의 디저트에서 여러 가지 맛과 식감 그리고 화려함까지 느낄 수 있는 가을에 어울리는 디저트"라며 "'모멘츠 인 유럽(Moments in Europe)'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유러피안 디저트 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종모 기자 phanta@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