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세 번째 생일 맞이 입장 선물 증정부터 스페셜 공연까지 풍성한 이벤트 진행
12월 내내 볼거리 가득한 시즌 축제 ‘롤로! 크리스마스파티’와 특급 우대 할인까지
[스마트경제] 롯데몰 은평점 3, 4층에 위치한 어린이 테마파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이 이달 22일 오픈 3주년을 맞는다.
2016년 총 2000여평 규모의 국내 최대 키즈 테마파크로 개장한 이래 언더씨킹덤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다. 먼저 오픈시 12종이었던 어트랙션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점핑 터틀> 등 6종이 새로 도입돼 총 18종으로 늘었다.
또한 할로윈, 크리스마스 등 매 시즌별 다양한 콘셉트로 축제를 진행해 아이는 물론 함께온 어른들도 언더씨킹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됐다. 특히 언더씨킹덤 매직쇼, 캐릭터 그리팅 등 매 시즌 업그레이드 되는 공연은 높은 퀄리티로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박동기 대표이사는 “방문객 대상 설문조사 결과, 지인 추천을 통해 찾아온 손님이 가장 많았을 정도로 아이와 어른을 모두 사로잡은 놀이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며 “내년에도 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로운 콘셉트의 시즌 축제와 신규 어트랙션, 체험형 콘텐츠 도입 등 다양한 시도를 계속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 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언더씨킹덤은 22일 3주년 당일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날 방문한 선착순 200명의 어린이 손님들에게 귀여운 캐릭터 아트가 가득한 2020 롯데월드 캘린더와 언더씨킹덤 캐릭터 스페셜 밴드(팔찌)를 증정한다. 또한 방문한 모든 어린이 손님들에게 기관지에 좋은 배도라지즙도 1포씩 제공할 예정이다.
메인 이벤트는 오후 3시부터 펼쳐지는 생일 축하 특별 공연이다. 로티, 로리 등 롯데월드 어드벤처 캐릭터들과 언더씨킹덤의 비비, 카이, 산타, 캐롤 밴드, 마술사까지 총 출동해 댄스타임과 깜짝 마술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파크 안부터 롯데몰 3, 4층 전체에 걸쳐 신나는 캐롤과 함께 대규모 축하 퍼레이드도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인증 추첨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 하다. 4층 그럴싸진관에서 ‘언더씨킹덤 3번째 생일 축하해’가 적힌 말풍선을 들고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언더씨킹덤_3번째생일축하해 #언더씨킹덤 #벅스봇)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언더씨킹덤 초대권, 애니메이션 영화 ‘프린스코기’ 예매권, 벅스봇 이그니션 장난감을 증정하니 22일 언더씨킹덤을 방문한다면 놓치지 말고 참여해보자.
22일에 오지 못한다고 너무 실망할 필요는 없다. 12월 말까지 운영하는 겨울 시즌 축제 ‘롤로! 크리스마스 파티’만으로도 아이들과 즐거운 연말을 보내기에 충분하다. 여기저기 겨울 콘셉트의 포토 스폿부터 ‘산타빌리지 콘서트’ 공연까지 파크 전체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하다. 기프트웨일샵에서 구매한 상품을 산타가 전달해주는 ‘산타가 주는 특별한 선물’ 이벤트로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안겨주는 것도 적극 추천한다.
12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알뜰한 나들이도 지원한다. 우선 ‘둘이서 2만원’ 이벤트는 롯데카드를 소지하거나 KT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아이와 어른 2명이 2만원에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당일 단 하루, SKT와 함께 <T-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T멤버십 앱 로그인 후 ‘T-Day’ 페이지에서 언더씨킹덤을 선택하면 나타나는 ‘매직 바코드’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아이와 어른 2명이 50% 할인된 가격(1만8500원)에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