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사업 초기에 일반적인 오피스 사무실 임대가 부담스러운 스타트업이나 신규 창업희망자들 사이에서 저렴하고 합리적인 비용의 공유오피스와 비상주 사무실 서비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사업자주소지 매쉬업 플랫폼 위드짚이 홈페이지 누적방문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위드짚 게릴라 이벤트 시즌3’를 진행하고 있다. 위드짚은 국내, 해외 비상주사무실 및 무보증금 사무실 임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금번 이벤트 내용은 위드짚을 통해 신규 및 기존고객들이 월5만원의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6개월 이상 계약할 경우 6개월을 무료로 더 제공하는 방식이다. 따라서 해당 이벤트 기간에 신청한 고객은 1년동안 비상주 사무실 서비스를 50% 할인된 월 25,000원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관계자는 “최근 고객사들과 예비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으로 누적방문자가 100만명을 넘어섰고, 12월 중순 위드짚 서비스 이용고객은 1,232개 업체로 기존 및 신규 고객 분들에게 감사이벤트 형식으로 금번 6개월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지점은 국내 전 지점이며, 국내 지점은 서울 및 수도권에 청담점, 서울숲, 홍대점, 은평점, 중랑점, 경기 구리점이 있으며, 지방 경우 충북 청주점이 있다. 그리고 해외 비즈니스를 희망하는 국내 고객들을 위해 홍콩, 싱가폴, 필리핀, 베트남, 태국, 캄보디아, 미얀마에 비상주사무실 및 무보증금사무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12월 실시하는 비상주사무실 할인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비상주사무실을 제공받고, 저렴한 비용으로 위드짚 고객사에게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홈페이지 제작, 명함 디자인, 세무 대행, 법률자문, 라운지서비스, 우편 서비스 등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하여 고객분들의 사업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