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더우드랜드주식회사가 이번 2019년 12월2일 연말에도 지난 어린이날에 이어 푸르메재단넥슨어린이재활병원 어린이들에게 온정을 전했다. 서울 마포구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 재활병원에서 치료중인 모든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 전달식을 가진다.
이날 행사에는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홍지연부원장과 더우드랜드임직원들 및 더트웰브전속모델 개그맨홍인규씨, 개그우먼오나미, 위드나미안남희대표가 함께 참석해 재활치료중인 어린이환아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말과 성심성의껏 준비한 선물들을 직접 전달했다.
주식회사최희정대표는 “오랜 치료로 지친 어린이들이 하루라도 행복할 수 있기를 바라며 열심히준비했다”면서 “어린이와 보호자들에게 즐거운 크리스마스의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고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전달된 물품은 더트웰브 키즈칫솔, 몰랑 무드 램프, 더트웰브 낮밤치약세트, 초콜릿 크레파스, 몰랑 미니램프 방향제, 스누피 미니램프 방향제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 많은 상품으로 풍성하게 준비하였다
더우드랜드는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더트웰브'와 어반 라이프 스타일의 감성을 전달하는 '구구라이츠', 리빙브랜드 '르디테일'까지 생활에 감성을 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작년과 지난 어린이날 행사에도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입원/낮병동 어린이들에게 빠른 쾌유를 빌며 유아용품을 꾸준히 후원하고있다.
작년 크리스마스와 지난 어린이날 행사에도 푸르메재단넥슨어린이재활병원 입원/낮병동어린이들에게 유아용품을 후원한 더우드랜드주식회사는 구강케어 전문브랜드 ‘더트웰브’와 어반라이프스타일의 감성을 전달하는 ‘구구라이츠’ , 리빙브랜드 ‘르디테일’까지 생활에 감성을 더한 제품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