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중소형 아파트 ‘은평 이안 듀플렉스’ 2차 조합원 모집 진행
100% 중소형 아파트 ‘은평 이안 듀플렉스’ 2차 조합원 모집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12.0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서울 지하철3호선과 6호선 더블역세권과 신분당선 연장 및 GTX 라인 개통 호재를 누리고 북한산을 조망할 수 있는 위치에 들어서는 ‘은평 이안 듀플렉스’의 2차 조합원 모집이 시작됐다.

이에 관계자는 “조합원에게는 안심보장 증서 발급과 중도금 무이자 혜택, 발코니확장 및 시스템에어컨 무상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전했다.

서울 은평구 역촌동에 들어서는 ‘은평 이안 듀플렉스’는 지하 2층, 지상 23층 규모에 7개동 총 370세대로 구성되며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 A, 59㎡ B, 84㎡ A, 84 ㎡ 타입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다. 

이 단지는 지하철 3•6호선이 지나 교통망이 우수한 것은 물론 신분당선 연장과 함께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사업 확정 등 호재로 향후 미래가치가 높은 핵심 주거 지역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GTX A노선 개통 시 서울역까지 10분, 강남 삼성역까지 15분내에 접근이 가능한 초역세권 입지이면서 동시에 서부버스터미널과 내부순환도로, 고양과 파주를 잇는 서오릉로의 접근성도 뛰어난 최적의 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주변에는 NC 백화점과 이마트, 은평구청, 서울은평성모병원 등 생활밀착형 인프라가 밀집해 있고 북한산, 은평평화공원과 같은 여가활동을 할 수 있는 생활공원이 갖춰져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과 함께 우수한 자연 조망권을 지녔다. 향후 서울(은평)소방행정타운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주변 인프라 개선도 더 확충될 예정이다. 

교육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500m 이내에 위치한 예일초•중•고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주변에 녹번초와 은평중 등 여러 학교가 모여 있어 학부모들의 교육 걱정을 덜어준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골프연습실, 헬스장, 어린이집&키즈카페, 작은 도서관, 경로당, 코인세탁실 등이 개설될 예정에 있다. 또 선큰광장, 수경공간, 산책로 등 다양한 여가공간이 마련된다. 세대당 1.2대 이상의 넉넉한 주차시설도 개설된다. 

특히 해당 단지는 주변 시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투자할 수 있는 데다 향후 시세 차익도 기대해볼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주변 시세의 35%가량 저렴해 가격 경쟁력이 상당한 편이다. 세부적으로는25평형의 경우 평당 1,500만원대로 책정돼 분양가격은 4억 원 수준이다. 

한편 ‘은평 이안 듀플렉스’ 홍보관은 서울시 은평구 수색동 72-13 에 위치해 있다. 조합원 가입 문의나 홍보관 방문 절차 등 보다 자세한 안내에 대해서는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