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랑하는 시간, 베러썸 공식 쇼핑몰 오픈
우리가 사랑하는 시간, 베러썸 공식 쇼핑몰 오픈
  • 김정민
  • 승인 2019.12.02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큐트한 디자인과 톡톡 튀는 컬러의 콘돔, 러브젤, 남녀 청결제 등을 판매하는 브랜드 ‘베러썸’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콘돔, 퍼스널 젤, 여성 청결제, 남성 청결제 등으로 구성된 2만 원 상당의 베러썸 캡슐 4종 세트 증정, 이벤트 페이지 SNS 공유 시 쇼핑몰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신규 가입 시 포인트 3,000점과 함께 1 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하는 신규 가입 더블 혜택도 연말까지 받을 수 있다.  

베러썸은 의료기기 및 과학기기 전문 업체인 ㈜하스피케어가 1년여간의 연구 및 개발을 바탕으로 최근 론칭했다. 

기본형 제품의 경우 캡슐 모양 케이스가 제공되며 앙증맞은 디자인과 편리한 휴대성이 주요 특징이다. 박스형 제품은 가격 면에서 합리적이며 리필 용도로 활용하기에 알맞다. 

관계자는 “편의점 구석에 비치된 콘돔을 사기 위해 매장 전체를 둘러봤다거나 계산대 앞에서 괜히 민망했던 경험 등 음지에 머물렀던 잘못된 인식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에서 베러썸은 탄생했다”고 밝혔다. 

이어 “무겁고 폐쇄적인 성이 아닌, 현명하고 건강한 성문화가 정착되었으면 하는 취지에서 수많은 기획과 수정 단계를 거친 제품”이라 말했다.  

지난 10월 와디즈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친 베러썸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나 전화 문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롭스에 입점 예정되어 오프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