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크리스마스 맞이 ‘키즈선물관’ 테마관 오픈
쿠팡, 크리스마스 맞이 ‘키즈선물관’ 테마관 오픈
  • 권희진
  • 승인 2019.11.2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쿠팡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 맞춤 테마관인 ‘키즈선물관’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장난감’ ‘유아패션/뷰티’ ‘도서/문구’를 한 자리에 모았다. ‘장난감’ 카테고리에는 ▲로봇/작동완구 ▲블록놀이 ▲역할놀이 ▲인형 등 15개의 세부 카테고리를 담았다. ‘유아패션/뷰티’에서는 ▲남여아패션 ▲어린이화장품 등 5개, ‘도서/문구’에서는 ▲유아동도서 ▲미술/문구세트 ▲포장용품 등 4개 세부 카테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선물로 많이 찾는 장난감은 별도로 캐릭터별, 가격대별, 연령대별로 나눴다. ▲겨울왕국 ▲헬로카봇 ▲핑크퐁 등 유명 캐릭터의 완구들은 각 캐릭터별 배너를 통해 쉽게 쇼핑할 수 있다. 또 3만원 이하부터 10만원 이상까지 가격대별, 24개월 이하부터 8-12세까지 연령대별로 나눠 편리성을 높였다.

다음달 8일까지 인기 완구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6일까지 ‘겨울왕국’ 굿즈를 최대 60% 할인해 판매하며, 27일부터는 순차적으로 보드게임, 뽀로로/타요, 레고 등 완구를 할인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에서는 ‘2019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자녀/조카선물 등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들을 모아 다양한 대규모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밖에도 연말연시를 풍성하게 꾸밀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 테마관을 지속 오픈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쿠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