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춥고 건조한 겨울을 맞아 효과적으로 전신 피부를 관리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이너뷰티 제품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건조한 날씨는 피부노화를 촉진 시키고 콜라겐을 감소시켜 전체적인 피부 탄력을 저하시킨다. 먹는 저분자콜라겐은 피부에 부족한 콜라겐을 채우고 피부 보습까지 채워줘 여성들에게 피부관리 비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주)뉴트리의 '에버콜라겐'은 410만병 이상의 판매량 및 29%에 달하는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이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이 원료는 ‘피부 보습’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원료이다. 40대에서 60대 한국인 여성을 대상으로 12주간의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의 주름 개선 효과도 입증했다. ‘에버콜라겐 타임’은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여 바쁜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은 다가오는 11월 25일 오후 7시 35분부터 CJ홈쇼핑 방송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