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인 회장의 SPC삼립, 배달의민족 협업 ‘ㅎㅎ호빵’ 출시
허영인 회장의 SPC삼립, 배달의민족 협업 ‘ㅎㅎ호빵’ 출시
  • 김정민
  • 승인 2019.11.05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SPC삼립이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협업한 ‘ㅎㅎ호빵’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허영인 회장의 SPC삼립이 선보인 ‘ㅎㅎ호빵’은 치킨, 갈비찜 등 대표적인 배달 메뉴를 호빵에 접목한 ‘요리형 호빵’으로 ‘배달의민족’ 언어유희 마케팅을 활용해 호빵의 ‘ㅎ’ 글자를 제품명과 패키지에 재치있게 반영했다.

‘ㅎㅎ호빵’은 중국식 매운맛을 살린 ‘마라맛 호빵’, 매콤달콤한 닭고기 내용물을 넣은 ‘양념치킨맛 호빵’, 달콤한 간장 베이스의 갈비를 넣은 ‘갈비찜맛 호빵’, 단팥과 달콤한 연유를 넣어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연유단팥맛 호빵’까지 총 4종으로 각각 2,500원이다.

‘ㅎㅎ호빵’은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 내 ‘배민마켓(서울지역 한정)’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1월 중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배민마켓’에서 ‘ㅎㅎ호빵’을 주문하면 배달 받을 수 있고 현재 5천원 이상 주문 시 별도의 배달 비용 없이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배민마켓을 통해 ‘ㅎㅎ호빵’ 4종으로 구성된 ‘ㅎㅎ호빵 스페셜 패키지(9,000원)’를 3천개 한정 판매하며, 오는 10일까지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집에서 간편하게 배달해 먹을 수 있는 호빵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고객들의 취향과 소비 패턴을 반영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허영인 회장의 SPC삼립은 최근 ‘삼립호빵 미니 가습기’를 넣은 ‘삼립호빵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해 젊은층의 큰 호응을 얻으며 판매 시작 1시간 여 만에 완판 기록을 세웠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